작성일 댓글 4개

7급 공무원

7급 공무원크게 머리쓰며 추리할 일도, 가슴 아프게 안타까워할 필요도 없이..
영화 내내 곳곳에서 웃음이 터졌다.
보고 온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남는건 크게 없지만.. 정신없이 웃었던 기억들..

가볍게 기분전환용으로 좋은 것 같다.

평점 : ★★★☆


아침엔 강화도, 점심엔 울릉도?! 그녀를 의심하라!

여행사 직원으로 위장한 경력 6년차 국가정보원 요원 ‘수지’.
과거는 밝혀도 정체만은 밝힐 수 없는 직업 특성상 남친 ‘재준’에게 조차 거짓말을 밥 먹듯 하다 일방적인 이별을 통보 받는다. 말도 없이 떠나버린 재준에 대한 서운함과 괘씸함에 몸부림 치던 그녀. 3년 뒤, 청소부로 위장한 채 산업 스파이를 쫓던 중 재준과 우연히 다시 마주치게 된다! 국제 회계사가 되어 나타난 재준. 그를 보자 수지의 마음은 다시 흔들리는데…

나 평범한 회계사 아니야!? 그를 의심하라!

오랜 연인 수지의 반복되는 수상한 거짓말에 지친 ‘재준’.
한국을 떠난다는 전화 한 통으로 이별을 통보하고 러시아로 유학을 떠난다. 3년 뒤 국제회계사로 신분을 위장하고 국가정보원 해외파트 소속 요원이 되어 돌아온 재준. 깨지기 일쑤, 실수 연발의 신참이지만 의욕만은 넘치는 재준은 현장투입 첫 임무로 러시아 조직을 미행하던 중 우연히 수지와 마주친다! 호텔 청소부가 되어 있는 그녀의 모습이 쇼킹하지만 애틋한 마음만은 여전한데…

비밀 많은 커플의 스릴 넘치는 대결이 시작된다!

그들이 각각 쫓던 타겟은 국내 기술을 해외로 빼돌리려는 같은 사건의 인물들! 이 사실을 모르는 수지와 재준은 임무수행마다 사사건건 맞닥뜨리는 서로의 정체를 의심하기 시작하는데…!

7급 공무원”에 대한 4개의 의견

  1. 앗 이거 재밌겠따.
    6월까지 극장에서 해야 할 텐데..

    1. 극장에서 보면 더 많이 웃길꺼야..ㅋ

  2. 난 이거 완전 재밌었는데!! 1년 반만에 극장에서 영화보는거라-_-ㅋ

    1. 1년반..끙;;
      나중에 보면 영화보여주께..ㅋ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