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댓글 남기기

일정표

03월 – 구리ER
04월 – 서울GS
05월 – 서울NS
06월 – 구리정신과
07월 – 서울TS
08월 – 서울소아과
09월 – 서울내과
10월 – 제주파견
11월 – 제주파견
12월 – 구리산부인과

작성일 댓글 6개

20050214

아침에 전철타고 버스갈아타고 가서 교육받았는데..
별의별 이상한것 까지 모두 강의를 하는..-_-;;
그래두 오전오후 출석은 꼬박꼬박하고 잤음.-_-a

끝나자마자 버스, 전철, 버스로 갈아타는 무려 한시간반동안의 긴 여정끝에 채플을 갔는데..
OTL.. 장소가.. 바뀐거.. 뭐 그래봤자 부암동 안이었지만.. 첨가보는곳: 세미나실.

오늘 종일 주눅들어 있었는데.. 기도하다가 마음 다시 풀어지고 좋았는데..
(지금와보니 받은은혜 오다가 전철에서 쏟아버렸나? 다까먹은듯..-_-;)

아가페! 비전이 보인다! 간사님들도 활기차시고, 분위기도 좋아졌어~

저녁은 늦게 부대찌개먹고 돌아오는길에 전철에서 준범이형 쪼꼬렛 뺏어먹었음..ㅋㅋ
(정말 맛있더라..ㅎ 상표라두 봐둘껄..-_-;;)

작성일 댓글 4개

등산하고 까르네스테이션 다녀왔습니다.

오늘부터 회사(?) 오리엔테이션이라서 아침 일찍 가서 등반을 했습니다. (경기도 하남 검단산)

하하하.. 그래두 이제 직장인이라구 등산가방두 주구(마크새겨서).. 아침먹으라구 김밥이랑 생수, 간식을 넣어서 주더군요.^^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사람 무지 많더군요.
그좁은 등산길을 빼곡히 메운 사람들…(자발적으로 등산하러 가는 사람들 이해가 안갑니다.^^;)
내려오다가 한번 미끌어지고, 두번 미끌어질뻔하구.. 에구구..
오랫만에 등산을 가서인지 온몸이 쑤시고, 발아프고..ㅠ.ㅠ

아.. 3시간만에 정상까지 갔다가 얼른 내려온 후 회사버스를 타고 삼성역으로 갔습니다.

모두가 똑같은 가방을메고-_-;; 삼성역 거리를 걸어 까르네스테이션으로 밥먹으러 갔습니다.
(백여명이 등산복입구 그러구 다녔다고 생각해 보세요..으그..>_<) 첨가봤는데.. 넓더군요.^^;
고기도 종류별로 계속 갖다가 먹고, 내가 좋아하는 탄산음료도 많이 마시고 ^-^//

나중에 친구들 모아서 몇일간 굶고(^^)가면 좋겠더군요.
가격은 얼마나 하는지 모르지만..-_;;

지금은 샤워하구 앉아서 다시 미니위니 죽돌이모드.ㅋ

교회가야하는데..-_-;;

덧: 까르네스테이션.. 이름을 집에 오자마자 까먹어서 네이버에서 고기부페로 검색을 했다는..-_-;;;
——————————————————————————–
미니위니에 포스팅한 글.

작성일 댓글 남기기

20050204

  1. 진단서 떼고 교학과 제출. (동네 의원서.. 그냥내보내기 뭐하셨는지^^ 혈압재주신다해서 쟀는데.. 150/90. whitegown HTN인가? 이제는 몸생각해봐야할 나이인가? -_-;)

  2. 마리오 아울렛감. w/ jaeil. 무작정 구로디지털단지에서 내렸다가, 마을버스 타고 구파발가서 역서 헤맴..ㅋㅋ 정작 마리오 아울렛에서는 밥만 먹고, 옷은 둘다 딴데서 삼..ㅋ

  3. 난 Basic house에서 반코트와 티셔츠 한장 삼.

  4. 형이 TV카드 샀다. 아직 안테나 없어서인지 잘안나옴.

  5. 마우스 교체. 형이 용산 갔다가 몇개 사옴.^^ 새거라 함 써보느라고 쓰는데.. 계속 손에서 해부학실냄새가 나서.. 이상하다 느꼈는데.. 쩝;; 마우스에서 난거였음.-_-;; 하던작업얼른마치고 다시 바꿔달아야지.

  6. 치킨시켜먹을예정.ㅋ

에구구.. 쓰구보니 별로 한일은 없는데.. 왜이리 다리가 아픈지.. 나이탓나이탓..>_<


작성일 댓글 2개

20050203

  1. 어젯밤 공유기 망가져서 이것저것해보느라 울형 고생. 오늘 내가 직접^^v 분당까지 가서 새걸로 교환받음.
  2. 중도에 오동이 빌린책 반납. (흠.. 의외로 도서관도 자주가는듯..ㅋ)
  3. 구두삼. at 에스콰이아
  4. 안경맞춤 at 학교앞 안경점. (안경사가 자기가 해 보는 안경 중에서 가장 돗수가 높은 안경이라고 했음.-_-;;)
  5. 스타벅스가서 놀다옴. (일주일에 세번이상은 가는듯…-_-;)

까탈스러운 나를 끝까지 쫓아다니며, 나의 독특한 취향을 배제하고 가능한한 general하게 고를 수 있도록 재일군에게 경의를 표함. (도대체 뿔테가 어떻다는거얏!^^)
덤으로, 오늘있을 재일군의 소개팅도 잘되기를 바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