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종일 Google talk 때문에 여기저기서 난리다. Mac용이 없는 것이 아쉽지만.. (나에게는 Adium X가 있다..ㅋ) 그래도 역시 “구글답다.”
ActiveX
그 본래의 목적이야 어찌되었건 간에.. 이제 ActiveX는 필요악이 되어버렸다. 대부분의 대형 한국 사이트는 최소한 3개 이상의 ActiveX를 깔아대고, 인터넷뱅킹이나 물건을 살때면 꼭 달라붙는 ActiveX들.. ActiveX들아.. 너무 Active한거 같다.. 이젠 PassiveX가 되어주지 않으련? -_-;;; ……………..오래간만에 다음 카페에 글을 적으려다가 ActiveX를 안깔아서 삽질한 날..
골목길
마린블루스
Referrer
이글루스에 이런 기능도 있었구나.. 시간이 많아 이곳저곳 뒤적이다보니..ㅋㅋ .info 도메인…아마 11월쯤에는 갱신하라고 연락올텐데.. 갱신하기도 모하고, 그냥 낙장 시키기에도..쩝;; 그래도 그 도메인으로 들어오는 사람이 있는걸 보면 쓸만한 거 같기도 하구..-_-;;
나는…
나는 왼손잡이이다. 나는 세벌식을 쓴다. 나는 맥킨토시 사용자이다. 하지만 가위질 빼고는 오른손으로 다 할 줄 알고, 두벌식 자판으로도 글 잘 쓰고, IBM PC도 쓸 줄 안다.
anti-interpark
인터파크에서 핸드폰을 질렀는데.. 카드로 결제하다가 500 internal server error가 났는데.. 주문은 처리가 되지 않고, 카드에서 돈은 빠져나갔지.. 흠..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주문처리를 해 달라하니까 규정상 안된다는 똑같은말뿐.. 결국 내 카드돈은 몇일 후에야 줄 수 있다는 이야기만 들었고, 나는 엄마카드로 다시 주문을 해서 결제를 해야했지.. (내껀 체크카드라 잔고가 없어서..) 억울해 죽겠어… 피해보상이라고는 3만원이 넘어야 쓸 수 있다는 5천원짜리 상품권.. 나의 날아간 휴가는 어떻게 하란 말인가? 참. 고객 상담을 받을 때는 반드시 상담원의 이름을 적어야 한다는 사실을 다시 깨달았어. 나를 상담했던 상담원이 연락준다해서 전화를 끊었는데.. 한참을 지나도 연락이 안오길래.. 상담받은 기록이 없다해서, 똑같은 이야기를 한번 더 해야했고, 기다린 시간은 시간대로 버리게 되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