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벽대전 2 : 최후의 결전(2008, Red Cliff 2)

적벽대전 2 : 최후의 결전(2008, Red Cliff 2)

210이 녀석이랑 봤다.
덜덜;;

중간에 다소 지루해지는 느낌이 있지만 그래도 처음부터 끝까지 볼꺼리가 매우 많다.
스케일도 장난이 아니고..
전투신에서는 중국판 300을 보는 느낌?ㅋ

공명횽아 멋져~^O^

돈아깝지 않은 영화이다.

평점 : ★★★★☆



최후의 결전이 시작된다!하늘의 바람을 바꾸고, 물위에 불을 일으켜라!
유비의 책사 제갈량(금성무)은 손권(장첸)과의 동맹에 극적으로 성공하고, 손권 휘하의 명장 주유(양조위)와 함께 조조군을 크게 물리친다. 그리고 불리한 전세를 역전 시키기 위해 빈 배로 10만개의 화살을 구해오는 제갈량의 지략과 조조(장풍의) 스스로 최고의 장수의 목을 치게 하는 주유의 심리전으로 유비와 손권의 연합군에게 승리가 보이는 듯 하지만…

조조의 대군을 물리치기 위해 반드시 화공(火攻) 전략를 써야만 하는 유비와 손권 연합군. 하지만 지금은 이들에게 불리한 바람이 불고 있는 상황. 제갈량은 하늘의 기운을 읽고 때를 기다리자고 하는 가운데, 주유의 아내 소교(린즈링)는 조조를 만나기 위해 혼자 적진으로 향한다.

연합진영에 크게 패한 조조는 진영을 가다듬고, 드디어 최후의 전쟁을 위해 출격을 시작하는데…

전설의 동남풍(東南風)은 불어올 것인가! 적벽에서의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2009년 1월, 적벽이 불타오른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